제이아이개발㈜가 서울 광진구 중곡동에서 ‘군자역 정익제이타워2차’ 복층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이달에 분양한다. 대지면적 1124.60㎡, 연면적 9989.57 ㎡에 지하 3층~지상 15층 규모다. 오피스텔 268실과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선다.
지난 40년간 주택을 건축해 오랜 노하우가 있는 정익개발이 시공을 맡았다. 모든 세대가 복층형 구조여서 천장 높이가 4m에 달한다. 공동주택의 고질적인 문제인 소음을 해결하기 위해 보일러실과 실외기실을 외부에 설치했다. 덕분에 공간 활용도가 높아졌다. 화장실 냄새를 없애기 위해 특수 시공하고, 화장실은 바닥 난방을 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도록 했다.
전 세대에 삼성 홈 사물인터넷(IoT)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른 회사 제품보다 보안성이 높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조명 제어 기능이 있고, 방문자와 영상통화, 한밤 중 귀가 시 현관 앞을 미리 모니터링할 수 있는 홈모니터링 기능도 있다. 가족 이외 사람들에게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할 수 있으며 침입감지 비상알림 기능이 있다.
군자역 ‘정익제이타워2차’는 교통 입지가 뛰어나다. 지하철 5호선과 7호선이 교차하는 더블 역세권인 군자역 대로변이다. 전철을 이용하면 강남과 종로, 잠실 등지로 20분 안팎에 이동할 수 있다. 동부간선도로와 강변북로를 통해 서울 도심으로도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정익제이타워2차’에서 2㎞ 거리에 대원외국어고등학교가 있고 건국대학교와 세종대학교도 멀지 않다. 어린이대공원, 유니버설아트센터, 구의야구공원 등도 주변에 있다. 걸어서 10분 거리인 어린이대공원에는 각종 문화공연시설과 동물원, 야영장, 눈썰매장, 식물원 등이 있다. 공원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인근 주민과 서울 시민들이 즐겨찾는다.
주변 임대 수요도 풍부한 편이다. 군자역을 통해 강남, 종로, 잠실 등 주요 도심권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과 건국대, 세종대 등의 교직원과 학생도 임대 대상이다. 2019년 12월 말 완공 예정인 중곡역 종합의료복합단지, 성수IT산업개발진흥지구 등 대규모 배후수요도 있다.
생보부동산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았다. 2020년 5월 입주 예정이며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 조건으로 분양한다. 홍보관은 광진구 천호대로 578 마이스터빌딩 1층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