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JLL, 베트남 '하이엔드 레지던스' 투자 자문 개시

뉴스 고성민 기자
입력 2017.08.31 18:42
JLL은 이한국 주거 부문 총괄대표(왼쪽)와 빅토리아 호앙 인도차이나 프라퍼티스 총괄세일매니저(오른쪽)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JLL 제공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기업 존스랑라살르(JLL)는 지난주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인도차이나 프라퍼티’와 베트남 하이엔드(High-end) 레지던스에 대한 국내 매각자문 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JLL은 인도차이나 프라퍼티가 관리하는 베트남 하이엔드 레지던스 상품을 국내 투자자 및 구매자의 목적에 맞게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자·매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계약 상담도 진행한다. 베트남 현지 방문 시 투어를 주선한다.

인도차이나 프라퍼티는 베트남의 가장 오래된 해외 부동산 펀드 운용사인 ‘인도차이나 캐피털’의 자회사로 임대 수익을 위한 투자용 부동산, 실거주를 위한 럭셔리 콘도, 별장형 리조트 등 다양한 하이엔드 레지던스를 보유하고 있다. 호이안 포시즌스 더 남하이, 하얏트 리젠시 다낭, 인터콘티넨탈 다낭 등이 대표적이다.


이한국 JLL 주거 부문 총괄대표는 “앞으로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다른 동남아 지역의 수익성 높은 하이엔드 레지던스도 국내에 소개해, 투자자들이 안전하고 손쉽게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제의 뉴스

한강뷰 10억 로또 ‘청담 르엘’ 특공에 2만명 넘게 청약…경쟁률 313대 1
서울 상위 20% 아파트값이 25억…고가주택 가격 폭등에 역대급 양극화
전기차 불붙으면 8시간 진압? 화재 확산 막는 자동 진압 시스템 등장
GH, 부동산 리츠 투자 나선다…“3기 신도시 속도 내고, 재무 구조 개선할 것”
"치아 부러진 할머니 쓸 숟가락이 인기상품으로…시니어 맞춤형 제품이 핵심"

오늘의 땅집GO

"치아 부러진 노인 쓸 숟가락이 인기상품…시니어 맞춤형이 비결"
희소성 있는 대단지? 입지는 외곽 중 외곽…자차 없으면 교통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