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전국 직영 호텔·리조트 회원 혜택… 가격 인상 전 마지막 한정 모집

뉴스 오승우 객원기자
입력 2016.02.18 03:00

이랜드 켄싱턴 호텔&리조트

이랜드 그룹이 운영하는 켄싱턴 호텔&리조트가 다음달 회원권 가격 인상 전 마지막 회사 보유분 일부 한정 구좌에 한하여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전국 14개 직영 리조트(설악비치·서귀포·해운대·경주·청평·남원·지리산하동·충주·제주한림·도고·포천베어스타운·한국콘도3개점)와 6개 직영 호텔(켄싱턴제주호텔·켄싱턴호텔여의도·설악 켄싱턴스타호텔·평창 켄싱턴플로라호텔·대구 프린스호텔·제주 썬비치호텔) 등 국내 최다 20개의 직영 체인을 이용할 수 있고, 이랜드 그룹 컨텐츠인 애슐리, 자연별곡, 베어스타운 스키장, 한강유람선 이크루즈, 경북권 최대 테마파크인 대구 이월드, 코코몽 키즈랜드 등 전국 16개 이랜드 그룹 계열사의 레저 콘텐츠의 회원 혜택까지 제공된다.

또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리조트 등 해외 켄싱턴 계열사도 회원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켄싱턴 리조트는 국내 최다 직영체인 20개점을 운영 하는 한편 해외에 4개의 체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2년 동안 11개의 호텔 및 리조트를 신규 오픈, 인수하는 등 지속적으로 레저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앞으로 추가 인수하거나 새로 개발하는 신규 지점까지 모두 회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켄싱턴 호텔&리조트가 다음달 회원권 가격 인상 전 회사 보유분 일부 구좌에 한해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사진은 켄싱턴 제주 호텔 모습. / 켄싱턴 리조트 제공

켄싱턴리조트의 회원권은 회원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사용일수, 평형에 따른 상품을 회원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회원제와 등기제 중 선택할 수 있다. 회원제의 경우 원금을 100% 반환해 주며 20년제와 10년제 중 입회기간까지 회원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패밀리(53.77㎡)부터 로얄(117.74㎡)까지 회원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타입으로 선택 가능하며, 회원권 타입에 따라 1100만원~3300만원으로 가격 차이가 있다.

켄싱턴 호텔&리조트는 글램핑 및 프랑스 정원, 국내 최초 인피니티풀, 북카페 등 리조트 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의 만족도 증대를 위해 온 힘을 기울여 2015 공감브랜드대상부터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까지 3관왕을 석권하였다.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관계자는 "다음달 회원권 가격이 10~15% 인상 예정이기 때문에 지금이 회원권을 구입하는 데 최적의 기회"라며 "이번 켄싱턴리조트 특별 회원 모집은 회사 보유분 잔여구좌에 한하여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마감이 될 수 있어 사전에 담당자에게 확인 후 가입 문의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회원권 문의는 (02)6670-3888로 하면 된다.

화제의 뉴스

우미건설, 중도금 무이자에 계약금 낮춘 '성남 우미린 뉴시티' 분양 중
[단독]서울원아이파크 전용 84㎡ 13억대…전매제한 1년, 실거주의무 없어
내년 아파트 공시가격 현실화율 2년 연속 동결 전망…아파트 69%
압구정3 재건축서 4000억 한강보행교 삭제…조합-서울시 책임공방
현대엔지니어링 사장에 '기아차 재무통' 앉힌다

오늘의 땅집GO

[단독] 서울원아이파크 84㎡ 13억대…전매제한 1년,실거주 없어
현대차그룹, 현대엔지니어링 사장에 '기아차 재무통' 앉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