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1000만원대 특별회원권… 국내외 13개 직영 리조트 혜택 누려

뉴스 오승우 객원기자
입력 2016.01.14 03:00

한화리조트

흰 눈으로 뒤덮인 설악과 동해가 맞닿은 그림 같은 풍경과 유럽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까지. 깊어가는 겨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한 번쯤 가보고 싶은 신세계다. 4계절 복합휴양이 가능한 국내외 13개의 직영 리조트를 보유한 한화리조트가 옵션형 특별회원권을 한정 분양한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의 야경. /한화리조트 제공

회원권은 가입과 동시에 국내 직영체인(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대천 파로스, 해운대 티볼리, 산정호수 안시, 평창 휘닉스파크, 경주 담톤/에톤, 제주, 지리산, 양평, 수안보온천, 백암온천)과 해외 직영체인(사이판 월드리조트)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특별회원권은 입회기간(10년/20년)과 연간 이용일수(18일/21일/30일), 기명과 무기명으로 세분화하여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회원권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일시불 10% 할인된 천만원대 실속형 상품이 많아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얘기다.

투룸 타입의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는 스탠다드(21일+7일)회원권과 디럭스(30일+10일)회원권, 쓰리룸 타입의 객실을 이용하는 로열(30일)회원권으로 구분되며 평생 소유의 개념으로 소유권이 이전되어 법적 보호가 가능한 등기제와 10년과 20년 만기 후에 입회금 전액을 반환 받을 수 있는 회원제 중 선택이 가능하다. 조금 더 낮은 분양금액의 회원권을 원한다면 라이트(18일+5일)로 입회할 수 있다.

신규가입 혜택으로는 객실료 50% 추가할인, 워터파크, 레포츠, 조식뷔페 무료 등과 함께 상품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법인회원의 경우에는 부가세 환급 및 비용처리로 비용절감 효과와 임직원 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임직원 복리후생용 스위트형 법인 무기명 회원권으로 분양이 가능하다. 한화리조트 본사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과 함께 상세자료와 브로셔를 받을 수 있다.

문의 (02)755-1934.

화제의 뉴스

"그러면 상가 빼고 재건축 추진" 목동8단지 합의 실패에 초강수
[인사]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지선 6개월 앞둔 오세훈 시장, 첫 행보는 재건축 현장 "31만 가구 착공 실현 가능"
"생산적금융, 우리가 제일 잘하는 것"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 신년사
"삽 대신 바퀴로 아파트 짓겠다는 국토부"…항공전문가가 주택공급 책임자라고?

오늘의 땅집GO

지선 6개월 앞둔 오세훈 시장, 첫 행보는 재건축 현장, 이유는
한남동 땅 서울시와 10년 소송 패소 부영, 계열사에 5800억에 넘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