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한화리조트가 1000만원대 옵션형 콘도 특별회원권을 한정 분양 중이다. 기존 2000~3000만원대의 회원권 가격을 크게 낮췄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 12개 직영체인(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대천 파로스, 해운대 티볼리, 산정호수 안시, 평창 휘닉스파크, 경주 담톤/에톤, 제주, 지리산, 양평, 수안보온천, 백암온천)과 해외 직영체인(사이판 월드리조트)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한화리조트는 안정적인 재무 구조를 가진 대기업에서 운영 중이므로 부실한 중소 리조트 회원권으로 피해를 입은 손님들이 대안으로 생각하는 것 같다"며 "한화리조트는 최근 대부분의 직영 사업장을 리모델링하고 있으며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골프장, 수목원 등 국내 최대의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 또한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이번 옵션형 특별회원권은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춰 입회기간(10년/20년)과 연간 이용일수(18일/21일/30일), 기명과 무기명으로 세분화하여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회원권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옵션형 특별회원권은 투룸 타입의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는 스탠다드(21일+7일)회원권과 디럭스(30일+10일)회원권, 쓰리룸 타입의 객실을 이용하는 로얄(30일)회원권으로 구분된다. 또한 평생 소유의 개념으로 소유권이 이전되어 법적 보호가 가능한 등기제와 10년과 20년 만기 후에 입회금 전액을 반환 받을 수 있는 회원제 중 선택이 가능하다. 조금 더 낮은 분양금액의 회원권을 원한다면 라이트(18일+추가5일)로 입회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분양하는 특별회원권은 연간 이용일수 5일/7일/10일을 추가로 받게 되고 객실료 50% 추가할인, 워터파크, 레포츠, 조식뷔페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법인회원의 경우에는 부가세 환급 및 비용처리로 비용절감 효과와 임직원 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특별회원권에 대한 안내는 한화리조트 본사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과 함께 상세자료와 브로슈어를 받을 수 있다. 문의 (02)755-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