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땅집고

[분양 현장] 3.3㎡당 80만원… 1억원으로 제주 전원주택 마련

뉴스 이두 객원기자
입력 2015.06.04 03:00

제주 아크로빌리지

바다가 보이는 제주 전원주택인 아크로빌리지.
/제주아크로빌리지 제공
바다가 보이는 제주 전원주택인 아크로빌리지. /제주아크로빌리지 제공

제주시 구좌읍 한동리에서 바다가 보이는 전원주택인 '아크로빌리지'가 분양 중이다. (주)제주아크로뷰는 총18가구 중 회사보유분 5세대를 선착순 분양한다. 총면적3602㎡ 규모인 한동리 전원주택 단지는 인허가가 완료되어 토목공사를 진행 중이므로 곧바로 건축을 할 수 있다.

택지분양가는 3.3㎡당 75~80만원으로 주변시세의 반값 수준이다. 필지위치에 따라 조망권이 중요한 만큼 서두를수록 좋은 입지를 선점할 수 있다. 등기면적 200㎡에 복층주택 49.5㎡, 텃밧, 도로, 정원, 주차장 등을 모두 합쳐 1억원에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 회사에 위탁관리를 위임하는 경우 년 7%임대수익을 별도 챙길 수 있으면서 연 30박 무료이용할 수 있다..

시행운영사인 (주)제주아크로뷰는 아크로뷰호텔을 개발, 운영하는 호텔 전문업체로 현재 모슬포항 및 서귀포시 남원에 호텔을 개발하고 있다.

제주 지역 땅값은 하루가 다르게 치솟고 있다. 3~4년새 30배 뛴 곳도 있으며 해안도로의 전망 좋은 곳은 부르는 게 값일 정도다. 지난 5월부터는 농지기능관리강화운영지침 시행으로 농지취득자격 발급기준이 강화되고, 농지경작을 1년이상 한 경우에 한해 농지전용이 허용됐다. 제주에 세컨하우스를 계획하는 사람들은 인허가가 완료된 한동리 전원주택단지를 최적의 조건과 저렴한 분양가로 구입할 적기이다.

문의 (02)504 -1531

화제의 뉴스

진보정권이 부자 집값을 폭등시키는 블편한 진실.."유동성도, 공급도 아닌 이것 탓"
한강벨트 타고 신고가 속출..."규제 파도 타고 더 솟구칠 것"
4억 초과 주택담보대출 금지 검토..추석 집값 폭등에 이재명 정부가 꺼낼 카드는?
서울시-현대차그룹의 갈등에 불투명해진 GTX-A 2028년 완전 개통
"서류가방만 들고 오세요" 블루그라운드 신촌에 13호점 오픈

오늘의 땅집GO

"이재명도 못 잡은 집값, 전청조가 잡았다" 잠실 시그니엘 근황
"은마처럼 희망 고문 안 당하려면…" 재건축 대박 단지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