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분양 현장] 단열성 높여 관리비 절약… 4호선 더블역세권

뉴스 고석태 객원기자
입력 2015.04.16 03:00

안산 '리베르오피스텔'

경기도 안산에 10여 년 만에 공급되는 오피스텔인 리베르오피스텔./리베르오피스텔 제공

해룡종합건설(주)이 안산 '리베르오피스텔' 을 분양 중이다. 안산시 고잔동 526번지 일대에 위치하고 지하 6층~ 지상 17층, 총 480호실로 안산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며 지상 2층부터 17층까지는 오피스텔이다. 지하에는 총 341대의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된다. 모델하우스는 안산시 중앙역 2번 출구에 위치하고 예약 시 대기시간 없이 상담할 수 있다.

리베르오피스텔은 기존 오피스텔과 달리 외벽과 내벽 두께를 30% 정도 강화해 단열성을 높여 관리비가 저렴하다는 강점이 있다. 풀 옵션 홈 스마트 리빙 시스템을 적용하고 로이복층 유리 이중창 시공을 통해 단열 및 소음예방에 중점을 두었다. 테라스와 옥상정원을 갖춰 입주민들의 편안하고 쾌적한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안산 리베르오피스텔은 인근엔 830병상 규모의 고대 안산병원이 있고 반월산업단지와 시화 산업단지를 비롯해 시화 멀티테크노밸리(시화MTV)와 송산 그린시티 등이 조성돼 36만 명 이상의 임대수요가 기대된다.

인근 편의시설로는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킴스클럽 등 쇼핑 여가시설과 안산시청, KT, 안산우체국, 고용노동부, 국민연금공단 교육 지원청 등 공공시설이 있다.

교통편도 뛰어나다. 4호선 고잔역과 중앙역이 도보 5분 거리인 더블역세권이며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한 광역접근성이 뛰어나다. 소사~원시선 2016년 개통, 신안산선(여의도~안산 중앙역) 2017년 개통 예정이다.

이처럼 배후수요와 오피스텔의 차별화, 더블역세권을 자랑하는 안산 리베르오피스텔은 소액투자도 가능해 다양한 투자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수익률은 연 22% 이상 기대된다.

분양문의 1566-4052.

화제의 뉴스

"수수료·고자세 끔찍" 월 매출 1억 스타벅스 건물주의 폭로
"e편한세상? 아크로 달아줘!" 하이엔드 집착 성남 재개발 결말
힙한 골목 뒤 숨은 20년, '연 방문객 7천만' 성수동이 살아남은 이유
남의 땅에 200억 주차장 추진…부산시, 황당 예산 책정 논란
"강남은 위험자산" 대통령 멘토, 알고보니 재건축 갭투자로 50억 대박

오늘의 땅집GO

"e편한세상? 아크로 달아줘!" 하이엔드 집착 성남 재개발 결말
힙한 골목 뒤 숨은 20년, '연 방문객 7천만' 성수동 살아남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