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장한평 현대썬앤빌
서울 시내 역세권 오피스텔의 3.3㎡당 분양가가 900만원대. 게다가 600세대가 넘는 대규모 단지로 관리비 절감 효과도 만만치 않아 노후 준비를 위한 소액 부동산 투자 상품으로 손색이 없다. 장한평역 '현대썬앤빌' 얘기다.
지하철 5호선 장한평역 인근에 있는 현대썬앤빌은 명동, 동대문, 광화문, 여의도, 김포공항 등 서울 주요 지역으로 편리하게 연결될 뿐 아니라 내부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의 이용이 편리해 강남과 강북 어디로든 빠르게 닿을 수 있는 탁월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주변에 한양대, 세종대, 서울시립대 등 10여개의 대학을 비롯해 종합병원 종사자, 자동차 관련업체 종사자 등 배후 임대수요도 충분하다. 하지만 주변 지역의 오피스텔 공급은 여전히 부족한 실정이어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현대썬앤빌의 또다른 장점은 1000만원 가량의 계약금만 납부하면 준공때까지 추가 비용이 없다는 점. 수익형 부동산 투자에 관심은 많지만 투자 비용에 대한 부담 때문에 선뜻 결정하지 못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도시형 생활주택과 오피스텔이 결합된 형태로 39.6㎡와 46.2㎡ 등 두 가지 평형이 남아 있으며 층고가 높아 신세대의 취향에 어울린다. 또 총 세대수 601세대로 오피스텔로는 보기 힘든 대규모인 만큼 관리비가 저렴해 입주자의 선호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BS&C가 책임 시공하므로 신뢰도 또한 높을 뿐 아니라 명품 브랜드에 걸맞은 품격 높은 설계와 마감, 빌트인 시스템 등으로 앞선 공간의 가치를 누릴 수 있다. 코리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맡고 대한주택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투자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해준다.
현대썬앤빌은 주변의 풍성한 개발호재가 있어 미래의 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중랑물 재생센타를 대단지 공원으로 변모시키는 공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국내 최대 중고자동차 매매단지인 장한평 중고차시장이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통해 최첨단 자동차 유통산업벨트로 변신한다. 이곳에는 자동차 매매단지를 비롯해 자동차 관련 산학연구시설, 모터쇼 및 부품 전시관, 테마파크 등 들어설 예정이다.
적은 투자비용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통해 든든한 미래를 준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다시 오기 힘든 투자 기회라 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일부 잔여분에 대해 선착순 수의계약이 진행 중이며, 모델하우스는 장한평역 2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02)6022-3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