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10년 만기 회원권
레저산업을 주도하는 한화리조트가 이달 한시적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장성에 대한 염려, 분양금액에 대한 부담 등으로 망설이던 고객들에게 실속을 챙길 수 있는 선택형 옵션제를 제공한다. 10년 만기 전액반환 회원권이다.
이 회원권은 ▲짧은 입회기간 ▲만기에 분양대금 전액을 반환받을 수 있다는 점 ▲자신에게 맞는 회원권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 등으로 리조트 분양상품 중 가장 선호도가 높다. 그동안 분양은 기본이 30박이었다. 여기서 벗어나 15일, 21일, 30일 등으로 이용일수를 세분화했다. 분양금액도 1160만원~2000만원대로 책정되어 개개인별 선호도에 따라 결정할 수 있도록 했다.
한화리조트는 설악 대천 등 전국 12개 직영체인과 해외 사이판 월드리조트 및 강촌 등 제휴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새로 휘닉스파크와 라헨느리조트(제주), 마우나오션cc(경주), 오펠골프클럽(영천), 여수경도리조트, 한옥호텔 여수오동재·영암영산재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신규회원에겐 객실료 추가 50%할인, 부대시설 무료, 스키리프트 무료쿠폰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부가세 환급 및 비용처리로 비용절감 효과와 임직원 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임직원 복리후생용 한화리조트 스위트형 법인 무기명회원권으로도 분양이 가능하다. ☎(02)755-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