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부산지하철 2호선 증산역 걸어서 이용

뉴스
입력 2012.07.19 03:08

대방건설이 오는 27일 경남 양산신도시에서 '대방노블랜드 2·3차'<조감도> 1310가구를 분양한다. '대방노블랜드 2차'는 지하 1층~지상 29층, 7개 동 규모에 59㎡ 245가구, 84㎡ 385가구 등 총 630가구로 이뤄진다. 3차는 7개 동에 59㎡ 270가구, 84㎡ 410가구 등 680가구로 구성된다.

대방건설 제공

'대방노블랜드'의 가장 큰 장점은 부산지하철 2호선 증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단지 인근에는 중심 상업단지가 있고, 부산대학교 병원도 가까이 있다. 1688-1005

화제의 뉴스

"공실 해결에 수익성도 좋아" 단기임대 무료 설명회 7월16일 개최
"반짝 급등 끝나자 휑" 반년에 4억 뛴 동탄의 진짜 얼굴 [르포]
"금융사고 또 터졌다"…임종룡 우리금융 40억원 사기대출 22개월간 깜깜
삼성동 1300평 금싸라기 땅 통합개발…대웅, 본사 재건축 나선다
악성 미분양 전국 1위 대구…인근서 펜타힐즈W 3400가구 '물량 폭탄'

오늘의 땅집GO

[단독] 'SK하이닉스 셔세권' 톱 15개 단지 리스트…140개 수혜 단지
여의도보다 공사비 30% 싸다…목동10단지, 건설사들 '갈까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