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동탄 푸르지오 시티'
대우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능동에서 오피스텔 '동탄 푸르지오 시티'〈조감도〉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지하 2층~지상 20층, 1개 동에 전용면적 31~33㎡ 690실로 구성돼 있다.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인 '나노시티(Nano City)'와 1300여개의 협력 업체가 인근에 있어 임대 수요가 풍부한 편이다. 현재 삼성전자 반도체 라인 증설 공사도 진행 중이다.
'동탄 푸르지오 시티'는 여성 입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일부 주차장을 여성 전용으로 운용한다는 계획이다. 다양한 편의시설과 운동시설이 지상 15층에 설치되고 옥상 휴식정원도 조성된다. 지역 냉·난방 지역에 속해 별도의 에어컨 실외기 공간이 필요 없다. 전용률이 49.6%이며 주거공간과 침실을 구분해 놓았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현재 동탄 지역에선 서울을 오가는 다양한 광역버스 노선이 운행 중이고, 용인~서울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지난달 착공한 수도권 고속철도(수서~평택)가 2015년 완공되면 KTX동탄역이 신설돼 서울과 지방 각 지역으로 이어지는 광역 교통망 체계가 구축된다.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와 제2경부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추가로 건설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동탄신도시 내 라마다동탄호텔 옆에 마련돼 있다. 1577-4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