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삼성물산 '래미안 금호 하이리버'_일반 분양 절반 고층에 위치

뉴스
입력 2012.04.26 03:05
삼성물산 제공

삼성물산은 다음 달 초 서울 성동구 금호19구역을 재개발한 '래미안 금호 하이리버'〈조감도〉 아파트를 분양한다. 지하 4층~지상 20층 규모로 건설되고 총 1057가구(59~114㎡) 가운데 33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일반 분양 물량의 절반이 넘는 17가구는 17층 이상 고층에 배치돼 있다.

지하철 5호선 신금호역과 3호선 금호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동부간선도로와 곧바로 연결된다. 금호초·한양대부속고를 비롯해 광희중, 성수중·고, 무학여고 등 교육시설도 비교적 잘 갖춰져 있다는 평가다. 주택 내부에는 가스오븐레인지, 식기세척기, 시스템 에어컨 등이 설치되고 발코니 확장과 섀시는 무료로 제공된다. 1588-3588

화제의 뉴스

"공실 해결에 수익성도 좋아" 단기임대 무료 설명회 7월16일 개최
"반짝 급등 끝나자 휑" 반년에 4억 뛴 동탄의 진짜 얼굴 [르포]
"금융사고 또 터졌다"…임종룡 우리금융 40억원 사기대출 22개월간 깜깜
삼성동 1300평 금싸라기 땅 통합개발…대웅, 본사 재건축 나선다
악성 미분양 전국 1위 대구…인근서 펜타힐즈W 3400가구 '물량 폭탄'

오늘의 땅집GO

"반짝 급등 끝나자 휑" 반년에 4억 뛴 동탄의 진짜 얼굴 [르포]
삼성동 1300평 금싸라기 땅 통합개발…대웅, 본사 재건축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