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서해가 한눈에… 호텔식 중앙 냉방시스템 갖춰

뉴스 하누리 조선경제i 기자
입력 2010.11.26 03:07

한화건설 '인천 에코메트로 3차 더 타워'

한화건설이 인천 남동구 논현동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 꿈에그린월드에서 주상복합아파트 '인천 에코메트로 3차 더 타워(The Tower)'를 분양 중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5층·지상 46~51층의 초고층 아파트로, 전용면적 95~140㎡ 아파트 644가구와 46~81㎡의 오피스텔 282실을 분양한다.

이 건물의 아파트는 '친환경 주택 인증(그린홈)'을 받아 주상복합 아파트의 단점인 관리비 부담 문제를 최대한 해결했다. 또 첨단 디지털 시스템을 도입해 홈 네트워크 시스템, 전자도서관, 가구 내 무선 인터넷 등을 사용할 수 있다. 거의 모든 가구는 남향이다.

주차장은 대형 자동차도 쉽게 주차하도록 기본 주차구획을 넓게 만들었다. 오피스텔은 고층에 들어서, 우수한 전망을 즐길 수 있다. 또 호텔식 중앙냉방시스템이 설치돼 있어 별도의 실외기나 에어컨을 설치할 필요가 없다.

초고층 주상복합 ‘에코메트로 3차 더 타워’ 의 완공 후 예상 모습. 조망이 우수한 곳에 들어서 거의 모든 가구에서 서해를 내려다볼 수 있다. / 한화건설 제공

인천 앞바다를 끼고 조성된 이 아파트 단지 외곽엔 2㎞ 길이의 해안 조깅 코스가 만들어져 있다. 기존 모습 그대로 둔 자연 원시림과 3만9000여㎡ 규모의 생태호수공원도 단지 바로 옆에 있다.

교통은 2011년에 수인선 소래역이 단지 바로 옆에 개통돼, 인천지하철 1호선과 서울지하철 4호선이 바로 연결될 예정이다. 송도국제도시까지는 차로 10분 안에 이동할 수 있고, 인천대교를 통해서는 인천국제공항으로 갈 수 있다. 지난 7월 개통된 제3경인고속도로가 서울외곽순환도로·영동고속도로·서해안고속도로와 연결돼 있어 서울이나 수도권으로 진입하기 쉬워졌다. 에코메트로 지구 안에는 미추홀 외국어고등학교가 지난 3월 문을 열었다. 이 밖에 지구 안에 총 9개의 초·중·고교가 개교했거나, 들어설 예정이다.

계약금을 10%에서 5%로 낮추고, 중도금 전액을 입주할 때까지 무이자로 대출해준다. 아파트는 분양대금의 60%까지, 오피스텔은 40%까지 무이자를 적용받을 수 있다. 2013년 입주 예정. 1600-9800

 

화제의 뉴스

'갑자기 아빠' 정우성의 아파트는 ?..사생활 보호 철저해 이정재,박유천도 거주
잠실장미, 69층 랜드마크 포기…'49층 재건축' 확정 "분담금 폭등 우려"
'국평 4억대' 싸다고 하기엔…주변 신축 단지 분양권보다 비싸네 | 화성 비봉 금성백조 예미지 2차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모델하우스 오픈 주말 3일간 1.8만명 운집
하이엔드 오피스텔 '영종 테이튼오션' 분양 "고급가전 무상 풀옵션"

오늘의 땅집GO

'국평 4억대' 싸다고 하기엔…주변 신축 단지 분양권보다 비싸네
초고령화 대구 첫 도심형 실버타운 "전세수준 보증금…부담 낮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