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땅집고

독립된 정원·2층 테라스 갖춘 '교하 윈슬 카운티'

뉴스 탁상훈 기자
입력 2008.05.26 16:11

동문건설이 경기도 파주의 교하신도시 내 단독주택용지 7블럭에서 블록형 타운하우스 '교하 윈슬 카운티'를 분양 중이다. 222~289㎡형으로 구성된 98가구 규모의 단지로, 교하지구 내에서도 입지 여건이 좋은 남쪽에 위치하고 있다. 인근에 교하지구 중앙공원과 두일중학교·두일초교 등 생활기반·교육시설이 고루 갖춰져 있다. 동문건설 허상 팀장은 "최근의 전국적 분양 시장 불황에도 불구하고 차별화된 설계와 단지 배치로 인해 초기 계약률이 75%에 이를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교하신도시 윈슬 카운티'는 단독 주택을 선호하는 수요자들을 위해 각 가구별 독립 정원과 2대 이상의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또 1층의 독립정원뿐 아니라 2층에 테라스도 설치했다. 단지 가운데에 타운하우스 주민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센터를 설치한 것도 특징. 이 곳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주민 취미 활동실 등 다양한 운동·휴식 공간이 마련된다. 동문건설은 "단독주택의 개방감과 공동주택의 편의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주거 단지"라고 설명했다. 

동문건설 제공
동문건설 제공

'교하 윈슬 카운티'가 들어서는 파주 교하 신도시는 약 1648만㎡에 이르는 대규모 신도시. 특히 환경생태 도시, 유비쿼터스 도시 등 첨단 콘셉트가 접목되고 있어 교하 신도시 주민들은 쾌적성·교통편의성·보안성 등에서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지역 교통 여건도 더욱 개선될 전망. 56번 국지도를 통해 자유로(문발IC)와 서울외곽순환도로로 나갈 수 있으며, 주변으로 제2자유로, 경의선 복선전철화, 서울~문산간 고속도로 등 각종 연계 교통망 확충 작업이 진행 중이다.

현재 경기도 일산시 백석동에 위치한 동문건설의 모델하우스에 타운하우스 홍보관이 마련돼 있는 상태. 문의 (031)905-8488

 

화제의 뉴스

"대출규제 실패하자 세금으로 집값 때려 잡나"…'한달 천하' 맛보기의 후속 대책은?
소방차 진입도 힘들던 응암동 다래마을, 35층·2900가구 대단지 아파트로 변신
'시세 12억원' 지방 고가 아파트도 비과세…세부담 기준 대폭 완화
33년 반지하 빌라 경매에 66명 몰린 이유 "저건 돈이야, 잡아라"
건설 참사의 숨은 배후는 국토부…"공사비 깎고 무리한 공사 강요"

오늘의 땅집GO

"애써서 설치한 현관문 가벽 갑자기 철거하라는데…해야하나요?"
건설 참사의 숨은 배후는 국토부…"공사비 깎고 무리한 공사 강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