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GS건설, 김해 병동일반산업단지 잔여 상가용지 선착순 분양

    입력 : 2021.08.24 14:06

    [땅집고] 김해 병동일반산업단지 조감도. /GS건설

    [땅집고] GS건설이 김해 병동일반산업단지 잔여 상가용지를 선착순 분양한다.

    김해 병동일반산업단지는 경남 김해시 한림면 병동리 20번지 일대 약 9만여 평(29만7260㎡) 산업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1차 금속 제조업, 금속가공제품 제조업, 자동차 및 트레일러 제조업, 화학물질 및 화학제품 제조업, 가구 제조업 등 다양한 업종이 입주할 예정이다.

    김해 병동일반산업단지는 창원과 김해를 연결하는 국도14호선에 접해 있으며, 3㎞ 이내에 부산외곽순환고속국도 진영IC, 한림IC가 있다. 자동차로 14번 산업도로 연결로(2021년 예정)를 이용하면 김해시청에서 약 10분, 창원에서 20분대, 밀양 및 부산에서 30분대에 접근할 수 가능한 입지다. KTX 진영역까지도 10분 거리다.

    김해 병동일반산업단지 관계자는 “이번에 선착순 분양하는 상가용지 4필지는 지난해 12월 준공을 완료해 바로 입주 가능하다”라며 “김해대로와 접해 있고 현재 이 일대 상가용지 공급이 제한적인 상황이라 투자처로서는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라고 했다. /이지은 기자 leejin0506@chosun.com


    ▶보유세 또 바뀌었다. 종부세 기준 11억으로 상향. 올해 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땅집고 앱에서 확인하기. ☞클릭! 땅집고 앱에서 우리집 세금 바로 확인하기!!

    땅집고는 독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입니다. 개별 아파트와 지역, 재개발·재건축 조합 소식과 사업 진행 상황·호재·민원 등을 제보해 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끝 기자 이메일로 제보.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