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태영건설, 30일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견본주택 오픈

    입력 : 2020.10.30 15:16

    [땅집고] 태영건설이 30일 대구 동구 신암동 451-1번지 일대에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모델하우스를 연다고 밝혔다.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은 총 8개동에 지하 2층~지상 29층, 860가구 규모다. 주택형은 59~84㎡(이하 전용면적)으로 구성됐다.

    [땅집고]태영건설이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 451-1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완공 후 예상모습. / 태영건설

    이 단지는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된다. 단지 출입이 불가피한 택배 차량까지 100% 지하 주차장을 활용하도록 설계했다. 단지 바로 옆에 동신초등학교가가 붙어 있어 아이들의 통학환경이 우수하며, 초등학교와 직접 연결되는 보행자 전용 출입구와 엘리베이터가 단지 내에 설치된다.

    또한 작년부터 500가구 이상 아파트에 국공립 어린이집 설치가 의무화된 개정 영유아보육법에 따라 야외놀이터와 연계된 디자인 특화 별동 어린이집이 계획됐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골프연습장, GX룸, 피트니스 등과 함께 마련되는 실내체육관에는 풀사이즈 농구코트가 설치됐다. 또한 맘스카페와 친환경 실내 테마놀이시설 플레이클럽도 조성된다.

    분양 회사 관계자는 “최근 3040세대의 초품아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이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우수한 교육환경은 물론 다방면으로 우수한 생활 입지에 들어서는 단지”라고 했다.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 219-4번지에 있다. / 김리영 땅집고 기자 rykimhp206@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