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필수 이론부터 입찰 참여까지…어디서도 들을 수 없던 경매 강연

    입력 : 2020.10.27 08:11 | 수정 : 2020.11.02 18:08

    불황기 재테크의 최고 수단을 떠올리면 부동산 경매가 단연 첫손가락에 꼽힙니다. 그러나 경매는 복잡하고 어렵다고 느끼는 분이 많습니다. 쉽고, 체계적이고, 믿을 수 있으면서 실전에 바로 적용 가능한 경매 교육 프로그램은 없을까. 땅집고는 이런 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 멀티캠퍼스와 손잡고 국내 첫 온·오프라인 결합형 부동산 경매 실전 교육 과정을 선보입니다.

    다음 달 24일 시작하는 ‘슬기로운 부동산 생활-경매 편’ 과정에서 국내 최고 경매 멘토 중 한 명인 이영진 이웰에셋 대표가 20여 년간 현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교육은 3단계로 진행합니다. 먼저 총 12회에 걸친 오프라인 이론 강의를 통해 다양한 기본기를 다집니다. 경매 관심 물건 선정 요령부터 권리 분석, 배당 실무, 임대차 관계 분석, 적정 입찰가 산정, 명도 노하우 등을 풍부한 실전 사례를 통해 알기 쉽게 알려드립니다.

    이어 이 대표가 입찰 예정인 우량 경매 물건을 엄선해 유튜브 생방송으로 권리 분석과 입찰가 산정 전략을 제시합니다. 이 대표는 “한 물건당 30~40분씩, 총 네 물건을 선정해 실제 투자에 필요한 비용과 명도 방법까지 구체적으로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법원 현장을 방문해 입찰 법정을 견학하는 것은 물론 유튜브에 공개했던 우량 물건은 직접 입찰에 참여해 실전 감각을 익히게 됩니다.

    수강생에게는 이 대표와 무료 상담할 기회를 1회(1시간) 제공하고, 부동산 경매 정보 사이트(태인) 2개월 무료 이용권도 드립니다.

    ▲교육 일시: 11월 24일~12월 31일(매주 화·목 총 12회, 오후 7시~9시 30분)

    -온라인 물건 분석(2회), 현장 스터디(2회)는 내년 1월 초 진행

    ▲교육 장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멀티캠퍼스 역삼’

    ▲수강 인원: 선착순 30명 안팎

    ▲수강료: 1인당 150만원

    ▲신청 방법: 멀티캠퍼스 홈페이지(클릭) 또는 QR코드 스캔 후 신청

    ▲문의 전화: 1544-9001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 위 QR코드를 스캔하면 수강신청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