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여수 프리미엄 단독주택 '파르크원 웅천 스위트포레' 분양

    입력 : 2020.10.14 07:00

    [땅집고] 전남 여수시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주력 기반산업이 회복세를 보이고, 해양관광산업 개발이 더해져 지역 경기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분석이다.

    여수시에 따르면 여수국가산단 내 GS칼텍스는 올해부터 3년간 2조7000억원을 투입해 올레핀 생산시설을 구축할 예정이다. LG화학도 올해부터 3년간 공장을 증설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에 따라 최대 1만 명의 건설근로자가 유입될 전망이다.

    해양관광산업 개발도 추진 중이다. 남해안 관광거점 육성, 남해안 접근성 개선, 크루즈 관광기반 조성을 목적으로 하는 남해안 신성장 관광벨트 개발이 곳곳에서 진행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여수는 현재 주력 기반산업의 회복세와 해양관광산업 개발의 본격화로 한동안 정체되던 지역 경기가 다시 회복세로 돌아서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러한 모습은 부동산 시장으로 이어져 일대 부동산 시장도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고 말했다.

    [땅집고] 전남 여수 '파르크원 웅천 스위트포레' 전경. /일진그룹 제공

    여수 웅천지구에서는 타운하우스 형태의 프리미엄 단독주택 ‘파르크원 웅천 스위트포레’를 분양한다. 지난달 30일에 견본주택을 열고 예약 방문을 진행하고 있다.

    여수 파르크원 웅천 스위트포레는 총 48개 필지에 조성되는 주택단지로, 32개 필지의 1단지와 16개 필지의 2단지로 구성된다. 1단지는 ▲A타입 18가구 ▲A1타입 3가구 ▲B타입 1가구 ▲B1타입 7가구 ▲C타입 3가구로 다섯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2단지는 ▲D타입 10가구 ▲D1타입 1가구 ▲D2타입 2가구 ▲D3타입 3가구로 네 가지 타입으로 이뤄진다. 건축 규모는 약 200평 내외의 대지에 각 가구당 지하 1층~지상 2층으로 지어진다.

    내부는 알루플라스트 창호, 콜러 주방, 독립형 욕조, 에탄올 벽난로, 코맥스 스마트 인터폰 등을 적용했으며, Q블럭, 우드 플로링, 천연 대리석, 최고급 수입산 욕실·바닥 타일 등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프라이빗 정원과 프라이빗 수영장(유상옵션), 망마산·고락산 조망과 오션뷰(일부가구)를 갖춘 점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여수 파르크원 웅천 스위트포레의 시공사 일진그룹은 종합건설사로 일진전기와 일진머티리얼즈를 비롯한 다양한 계열사 중 5개 회사가 상장되어 있는 중견그룹으로 재계 순위 50위권을 차지한다. 최근에는 업무용빌딩, 오피스텔, 호텔 건설 및 ‘스위트포레’를 브랜드로 내세운 아파트 사업을 진행하며 종합건설사로 입지를 다졌다.

    대신자산신탁은 50년 업력으로 준법경영을 통해 꾸준히 내실을 다져온 건실한 기업이다.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자본을 확보하고 정직한 투자가 바탕이 되는 부동산 투자를

    여수 프리미엄 단독주택 파르크원 스위트포레 주택전시관은 전남 여수시 웅천동 1807-3번지에 있다. 방문을 원할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최윤정 땅집고 기자 choiyj90@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