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우수한 교통망 갖춘 제주 동홍동에 '제이원 클래시움' 59가구 공급

    입력 : 2020.05.08 14:11 | 수정 : 2020.05.08 15:52

    [땅집고] 제주 서귀포시 동흥동에서 ‘제이원 클래시움’ 아파트가 분양한다.
    [땅집고]제주 서귀포시 동홍동에 들어서는 '제이원 클래시움'./ 제이원 클래시움
    ‘제이원 클래시움’은 제주 서귀포시 동홍동 181-1일대에 지상 1~9층, 59가구 규모로 지었다. 주택형은 전용면적 55~113㎡으로 총 25개 유형이다.

    ‘제이원 클래시움’이 들어서는 제주시 동홍동은 제주시내에서 교통망이 우수한 곳으로 꼽힌다. 동문로터리와 비석사거리 중심 일주동로 6차로와 인접하고 태평로, 1132번 간선도로, 1100도로, 중앙로, 동홍사거리 등 다양한 도로망이 있다. 도로망을 이용하면 서귀포시내는 물론 중문관광단지, 영어교육도시, 제주공항 등 다른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쉽다. 단지 가까이 시내 및 시외를 경유하는 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또한 홈플러스, 플러스마트, 이마트, 매일올레시장 등의 쇼핑시설은 물론 동홍새마을금고, 동홍동주민센터, 문부공원, 헬스케어타운 등이 가깝다. 교육여건도 뛰어나 서귀포초, 서귀중앙초, 서귀포중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있으며 서귀포기적의도서관과 가깝다.

    한편 이곳은 100% 후분양 아파트로 실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즉시 분양이 가능하다. 건설사와 함께 1대1 맞춤형사전점검과 스마트보수를 진행하기 때문에 입주 시 분쟁을 겪을 일도 드물다. 또한 이자 등 모든 금융비용을 이미 건설사가 지급해 선분양보다 저렴한 분양가다. 또한 다양한 무상옵션으로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김리영 땅집고 기자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