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생활 인프라 두루 갖춘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 2월 말 분양

    입력 : 2020.02.11 14:45

    서희건설은 충남 천안시 청당동에 짓는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 아파트를 이달 말부터 분양한다고 11일 밝혔다.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는 최근 부동산 시장이 활황을 맞고 있는 천안시 청당동 295-3번지 일대에 들어선다. 지하 1층~지상 27층에 741가구 (전용면적 59~84㎡) 규모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구성에, 남향 위주 판상형·4베이(일부 가구 제외)로 설계했다.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221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는 KTX 천안아산역이 차로 10분 거리에 있고 경부고속도로와 천안~논산 고속도로, 지하철 1호선 쌍용역·봉명역 등이 가까워 서울∙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나다. 천안대로·남부대로 등 천안의 주요 교통망 이용도 편리해 주요 도심과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청수행정타운이 걸어서 5분 거리로 법원·검찰청·경찰서·세무서·우체국 건강연금보험공단 등 각종 공공기관과 가깝다. 그 외 이마트 천안점·롯데마트 천안점·홈플러스 천안신방점·하나로마트 등의 대형 마트와, 청수호수공원·천안삼거리공원·천안생활체육공원·천안박물관과 같은 문화 시설·공원도 가깝다. 청당초등학교가 걸어서 3분 거리, 인근에 가온중·청수고·천안여고와 청수지구 학원가, 선문대 천안캠퍼스가 인근에 있다.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는 산업단지 인근에 있는 직주근접 아파트로 배후수요가 탄탄하다. 이 단지는 올해 동남구 구룡동 일대 38만 6369㎡에 조성 공사가 마무리되는 ‘LG생활건강 퓨쳐산업단지’와 약 5km 거리이다. 인근에는 또 10km 이내에 분양이 마무리된 풍세산업단지, 내년 확장 공사에 들어가는 제5일반산업단지·백석산업단지·탕정산업단지 등 10여 개 산업단지가 있다.
    [땅집고] 생활 인프라 두루 갖춘 직주근접 단지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 /서희스타힐스

    또한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는 충분한 동 간 거리에 남향 위주의 판상형 설계로 채광과 조망을 극대화했다. 4베이 (일부 가구 제외)로 설계했고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게끔 드레스룸·붙박이장·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무인경비시스템과 거실동체감지기(일부 가구) 등 세이프티 시스템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홈 네트워크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시스템·대기전력차단·원격검침 등 에너지 세이버 시스템도 적용된다.

    분양 업체 관계자는 “최근 천안 부동산 시장은 미분양 물량이 1년 전 대비 1100여 가구 줄면서 반등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했다. 지난해 미분양이 발생한 ‘포레나 천안 두정’, ‘신 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 등 단지들이 최근 모두 주인을 찾으며 완판된 바 있다. 한편 모델하우스 개관에 앞서 2월 24일 현장 부지에서 공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착공식을 별도로 개최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668(성정동 1244)에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