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청초호 앞 주말 별장, 설거지·육아도 대신해주네

    입력 : 2019.12.04 07:57

    [땅집GO] [이번주 알짜 분양] 속초KTX스테이

    강원도 속초시에 짓는 대규모 주거형 세컨드하우스 '속초 KTX스테이〈사진〉'가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속초시 교동 1024-1 일대에 들어서는 생활 숙박 시설이다. 지하 3층~지상 12층 규모로 전용면적 28~120㎡ 968실이다.

    세컨드하우스인 만큼 서울이나 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나다. 2017년 개통한 서울~양양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강일IC)에서 차로 2시간이면 도착한다. 용산~춘천~속초를 잇는 동서고속화철도 KTX 속초역(2026년 개통 예정)이 단지에서 2분쯤 걸린다. 만약 개통하면 용산에서 속초까지 1시간 15분 정도 걸릴 전망이다.


    속초 KTX스테이는 속초에서도 관광 수요가 풍부한 곳으로 꼽힌다. 속초를 찾는 연간 방문객은 약 1700만명. 단지가 동해로 이어지는 청초호 바로 앞이어서 요트와 서핑을 즐기는 데 편리하다. 관광객이 즐겨 찾는 속초 먹거리촌도 가깝다. 주변에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메가박스, 병원 등 각종 생활 편의 시설도 있다.

    단지 내 휴양하기에 좋은 부대 시설이 들어선다. 피부 미용에 도움을 주는 천연 온천수를 제공하고 사우나, 노천 스파, 피트니스센터, 음악 감상실, 골프 연습장 등을 조성할 계획이다. 꼭대기 층에는 청초호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루프톱(roof top)을 만든다. 라운지·풀사이드바·수영장·북카페·공유주방·BBQ존·다목적홀·플레이존 등을 포함하는 커뮤니티 시설은 속초에서 가장 규모가 크다.


    관광객들이 '속초 KTX스테이'에 편하게 머물 수 있도록 청소·설거지·장보기·육아 등 다양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기명 골프 회원권 계좌 개설로 골프장 이용이 가능하며, 세일링 요트 체험도 진행할 계획이다.

    분양 업체 관계자는 "분양가는 3.3㎡(1평)당 700만원대로 속초에서도 최저 가격 수준"이라며 "분양받은 이후 거주하거나 전문 위탁 회사에 맡겨 수익형 부동산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강원 속초시 조양동 1544-5 일대에 있다. 판교 홍보관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35, 2층에 마련한다. 1899-7088(속초 모델하우스), 031-620-1004(판교 홍보관)




    ☞우리집 공시가격·세금 바로 확인하기(http://realtyprice.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