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아이에스동서, 이달 '덕은 에일린의 뜰' 분양

    입력 : 2019.11.06 11:45 | 수정 : 2019.11.06 13:43

    아이에스동서가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에 ‘덕은 에일린의 뜰’을 이달에 분양한다.

    이 단지는 덕은지구 주상복합 용지 2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 지상 27층 2개 동에 아파트 206가구와 상업시설로 이뤄진다. 입주 예정일은 2022년 8월이다.

    '덕은 에일린의 뜰' 완공 후 예상모습. /아이에스동서

    덕은지구 내에 강변북로나 자유로로 직접 진출입할 수 있다. 서울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역까지 차로 10분 이내 도착 가능하다. 여의도역까지 19분, 홍대입구역까지 21분, 서울역까지 35분이면 각각 이동할 수 있다. 상암DMC나 서울 마곡지구·여의도·광화문·용산 등 주요 업무지구로 출퇴근하기가 편리하다.

    한강이 가까워 일부 가구를 제외하고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옆에 공원도 들어선다.

    단지 주변으로 개발 호재도 많다. ‘원종~홍대입구 광역철도 사업’이 타당성 조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사업이 구체화하면 덕은지구 내 신설역이 들어설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고양 창릉지구가 3기 신도시 예정지로 지정되면서 광역도로와 BRT(간선급행버스) 노선, 지하철 노선 신설·연장 등도 추진할 예정이어서 일대 교통 인프라도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덕은지구에 대한 조정대상지역 해제 검토 논의가 진행 중이며,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만큼 향후 발생할 시세차익(프리미엄)을 당첨자가 고스란히 가져갈 수 있는 것도 강점”이라고 했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홍보관은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434 상암 IT타워에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