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09.30 21:09 | 수정 : 2019.10.06 16:10
조선일보 땅집고와 세무전문 스타트업 ‘아트웰스’, 보험전문 교육기관 웰스에듀가 함께 법인컨설팅을 하고 있는 보험사와 은행 종사자 대상으로 ‘2019 법인컨설팅 컨퍼런스’를 오는 19일 개최합니다. 법인컨설팅 컨퍼런스는 법인 CEO와 임직원 대상으로 퇴직연금·연금보험·퇴직금중간정산·비상장주식평가 등의 컨설팅 업무를 진행하는 보험설계사와 은행·증권사 PB 등을 대상으로 한 강연입니다. (☞참가신청 바로가기)
강연에선 아티웰스가 개발한 솔루션을 활용해 법인 컨설팅을 할 때 반드시 필요한 CEO소득 디자인, 비상장주식평가, 퇴직금 중간정산 산정 등의 핵심 업무의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또 이날 강연에선 아티웰스의 조하림 세무사가 지금까지 보험설계사와 PB들이 세무사의 도움 없이는 해결하기 힘들었던 소득디자인, 비상장주식평가, 퇴직금 중간정산 등의 업무를 현장에서 쉽게 처리해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이날 강연 첫번째 시간에는 웰스기업연구소 정우일 소장이 ‘2019 법인영업의 명과 암, 그리고 대안’을 주제로 강연합니다. 정 소장은 피플라이프 지점장, 매경경영지원본부 수석연구원, 삼성생명 세무자 지점장, 삼성생명 신채널사업부 기획담당의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정 소장은 이날 강연에서 잘못된 법인 영업으로 인한 기업의 피해 사례와 기업컨설팅을 위한 솔루션 5가지를 소개합니다.
두 번째 강연에서 아티웰스의 조하림 세무사가 ‘법인 시장의 최신 세무조사 트렌드와 대응방안’을 주제로 강연합니다. 조 세무사는 세희세무회계 대표 세무사이며, KB국민은행 세무전문위원, 인재개발부 강사, 조선일보 땅집고, 삼성생명 헤리티지 사업단 세무강사, 미래에셋 생명보험 세무강사로 활동했습니다. 조 세무사는 이 강연에서 법인 영업현장에서 시스템과 손쉬운 IT 기술 활용 방안을 알려드립니다.
컨퍼런스는 오는 19일(토) 오후 2~4시 페럼타워(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 3층 페럼홀(☞찾아가는길 지도로 보기)에서 열립니다. 땅집고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선착순 70명 마감합니다.(※주차비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험사와 은행 종사자 대상으로 ‘2019 법인컨설팅 컨퍼런스 개요>
▶ 시간 : 2019년 10월 19일 오후 2시~4시
▶ 장소 : 서울 중구 페럼타워 3층 페럼홀(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 3층)
▶ 강사 : 웰스기업연구소 정우일 소장, 세희세무회계법인 조하림 대표 세무사
▶ 참가 신청 방법 : 인터넷으로 신청(참가신청 바로가기)
▶ 문의전화 : (02)724-6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