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제5기 조선일보 건축주대학] 디벨로퍼 실전투자 클래스

  • 땅집고

    입력 : 2018.11.08 04:00

    [제5기 조선일보 건축주대학] 디벨로퍼 실전투자 클래스


    조선일보 건축주 대학은 예비 건축주에게 부동산부터 건축,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올바른’ 정보를 제공합니다. 좋은 건축주가 되기 위해 갖춰야 할 필수 ‘조건’을 습득하고, 좋은 땅과 건축가 시공사를 만날 ‘기회’를 만들 수 있는 학교이자 네트워크 모임입니다.

    건축주 대학의 최고급 과정이라고 할 수 있는 ‘디벨로퍼 실전 투자’ 클래스는 내 집 짓기 수준의 건축이 아닌 건축을 통한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내용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건축을 통해 보다 높은 수익성을 창출하고, 꼬마빌딩 등을 지을 때 어떤 식으로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지에 대해서도 강의할 예정입니다.

    현재 서울에서 가장 주목 받는 상업용 부동산 지역인 마포구 연남동과 용산, 강남 일대 빌딩에 대한 케이스 스터디를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합니다. 또 최근 2~3년 규제가 풀리면서 새로운 부동산 투자기법으로 떠오른 ‘리츠’를 활용한 소액부동산 투자 노하우에 대해서도 강의합니다.

    ■강의 시간
    -강북반: 12월 1/8/15/22일(토요일 10시~12시30분 또는 13시30분~16시)

    ■강의 일정과 커리큘럼


    ■수강 신청

    -아래 수강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신청 화면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조선일보 건축주대학 수강 신청하기

    ※모든 과정은 선착순(수강료 입금 기준) 모집하며, 정원이 채워지면 조기 마감합니다.

    -운영사무국으로 전화(1599-4217)하시면 수강 신청 방법을 자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공통 특전
    -조선일보 건축주 대학 수료증과 멤버십 부여
    -건축주대학 수강생이 친친디CM그룹에서 건축 컨설팅이나 시공을 진행하면 수강료 공제 혜택
    -국내 최고 자재업체인 이건창호, SY그룹, 삼익산업 공장 투어 무료 참석
    -‘돈버는 집짓기’(서동원 친친디CM그룹 대표 지음·비앤컴즈) 도서 무료 증정
    -땅집고 주최 특별행사 초청 우선권 제공

    ■강의 장소
    -강북반 :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161, 이건창호 이건하우스

    ■문의
    -운영사무국 1599-4217, csacademy0001@gmail.com

    ■주최
    -조선일보 땅집고

    ■주관
    -친친디CM그룹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