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8.17 17:02 | 수정 : 2018.08.31 18:51
[알림]“땅집고×아파트멘터리가 100만원 쏩니다”
인테리어를 할 때 집의 모든 것을 뜯어고치면 좋겠지만, 돈이 감당이 안 되죠. 실제로 인테리어를 해 보면 바닥, 벽지, 필름 시공 정도만 해도 집이 거의 새 집처럼 변합니다.
아파트전문 인테리어 회사 ‘아파트멘터리’는 요즘 유행하는 말로 ‘가성비’를 추구하는 회사입니다. 이 회사의 대표 상품은 ‘파이브(FIVE)’입니다. 파이브 서비스는 아파트의 벽지·마루·필름·조명·커튼까지 다섯 가지를 바꿔 헌 집을 새 아파트처럼 만드는 콤팩트 인테리어 패키지입니다.
조선일보가 만든 부동산플랫폼 ‘땅집고’가 아파트 전문 인테리어 회사 ‘아파트멘터리’와 함께 인테리어 공동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공통 이벤트를 통해 FIVE 서비스를 신청하면 ‘100만원 상당’ 서비스와 소품을 제공합니다. 오는 9월 15일까지 신청하는 분에 한해, 50명(선착순)까지 신청가능합니다.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파이브 인테리어 공사 후 아파트멘터리의 전문 디자이너가 홈스타일링 컨설팅(70만원 상당)을 제공합니다. 홈스타일링 서비스란 전문 디자이너가 고객과 상담한 내용을 바탕으로 공간 스타일과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의 배치를 상담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두 번째, 30만원 상당의 수입 인테리어 소품 상품권을 드립니다.
파이브 서비스의 특징은 인테리어에 필요한 각 요소를 모듈화해서 집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인테리어 해야 할지 막막해하는 사람들의 직관적인 선택을 돕는 것입니다. 인테리어 견적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멘터리 홈페이지(apartmentary.com)에서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견적 금액이 정확하게 제공됩니다. 사전에 상담 예약을 하시면 아파트멘터리 본사(서울 용산구 한남동)을 방문해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
▶ 개요 : 아파트멘터리 ‘파이브’ 인테리어 신청 시 100만원 서비스+상품 이벤트
▶ 100만원 이벤트 내용 :
1. 인테리어 후 전문 디자이너의 홈스타일링 컨설팅(70만원 상당)
2. 북유럽 인테리어소품 전문 쇼핑몰 ‘이르마홈’ 30만원 상품권
▶ 이벤트 참여방법(3가지 방법 중 택1)
1. 아파트멘터리 홈페이지(apartmentary.com)에서 파이스서비스를 예약하면서, 특이사항란에 ‘땅집고파이브’라고 쓰면 됩니다.
2. 아파트멘터리 본사로 전화(02-6356-1225/1240)을 상담을 신청하면서 “땅집고파이브로 신청한다”고 상담원에게 얘기하면 됩니다.
▶ 행사 기간 : 2018년 9월 15일까지. 50명 선착순.(예약 확정 기준, 실제 시공은 추후에 진행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