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설계… 1억9000만원부터 소유할 수 있는 세컨하우스

    입력 : 2016.10.26 03:19

    대부도 해솔길 타운하우스

    경기도 안산시의 대부도는 해마다 850만명의 관광객이 찾아오는 서해안의 인기 관광지다. 시화방조제로 연결된 이후 자동차로 통행이 가능하며 하루 2번 바닷물이 빠지면서 넓은 갯벌이 드러난다. 대부도 해솔길은 총길이 74㎞로 일곱 개의 코스로 나누어져 있다. 서해의 아름다운 바다와 갯벌을 체험하고 낭만과 추억의 명소로 개발하기 위해 인공적인 시설은 설치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길을 유지하는 트레킹 코스로 개발되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미지 크게보기
    서해안의 유명 관광지인 대부도 해솔길 주변에서 분양 중인 전원주택 ‘해솔길 타운하우스’. 총 74세대다. / 신우아이앤씨 제공
    대부도 해솔길 중 제5 해솔길 주변에 전원주택이 분양 중이어서 눈길을 모은다. '대부도 해솔길 타운하우스'가 그 주인공. 설계와 토목, 건축 준공을 모두 책임진 ㈜신우아이앤씨 측은 "총 74세대로 전체 토지 3만2000㎡를 74필지로 나누어 토지는 351㎡부터 가능하고 건축은 66㎡부터 가능하다. 토지와 주택을 포함하여 1억9000만원부터 전원주택을 소유할 수 있어 주거 및 세컨하우스로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신우아이앤씨 관계자는 "대부도 해솔길마을은 5가지 타입의 기본설계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대로 설계를 자유롭게 변경할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토지와 주택은 물론 잔디, 나무식재를 비롯한 기본 조경, 텃밭 등의 용지도 제공해 생활 편의를 높이고 있다"며 "건축은 목조주택으로 북미산 나무를 기본으로 하는 정통 목조주택으로 2층집으로 건축된다. 전원주택의 특징에 맞게 계단, 다락방, 베란다,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옵션으로 붙박이 장이나 아일랜드 식탁등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해솔길마을은 대부도 중심가인 시내에서 1㎞거리여서 모든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안산이나 인천, 화성 방면 모두 버스로 이동할 수 있다. 또 시화방조제를 통해 안산 반월공단, 시흥, 인천, 서울 진입이 용이하고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진출도 수월하다. 대부도에는 지난해 4차선 도로가 처음 생겼고 해안도로가 건설 중이다. 해솔길마을 타운하우스 단지는 2차선 도로에서 바로 진입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각 세대 내에 상수도가 인입되어 있어 상수도 인입이 불가능했던 기존 대부도 전원주택 단지와는 차별화된다"며 "초, 중, 고교가 도보로 20분 내에 있어 자녀 교육에 걱정 많은 젊은 부부부터 은퇴 후 한적한 전원생활을 꿈꾸는 노년층까지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해솔길마을의 최대 강점은 탁월한 조망권이다. 시화방조제 한가운데에 있는 'T-light공원' 달 전망대에 오르면 방조제 위쪽의 푸른 바닷물이 시화호로 힘차게 흐르는 모습을 비롯해 미래 도시 같은 송도 신도시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한쪽에는 강화유리로 되어 지상까지 보이는 스카이워크가 있어 스릴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곳에서 바라보는 서해는 낯설 만큼 푸른 물빛과 가슴 탁 트리는 풍경으로 보는 이를 새삼 놀라게 한다.

    대부도의 매력 중 하나는 베르아델 승마장이다. 110개의 마방과 마장마술 트랙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마장이 있으며 잔디 마장과 외승코스, 클럽하우스, 팬션 등의 시설이 있다. 또 대부도 유리섬박물관은 4만3000㎡의 드넓은 공간에 최고의 유리조형작가들의 예술혼이 녹아 숨쉬는 환상적인 유리조형 작품과 아름다운 일몰과 서해갯벌이 장관으로 어우러진 문화체험 공간이다. 이밖에 매년 KLPGA 경기가 열리는 아일랜드 골프장은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천혜의 골프코스로 27홀 전체에서 바다가 보인다. 골프장 관계자는 "해솔길에 풍부하게 심어져 있는 해송에서 나오는 피톤치드와 갯벌에서 나오는 갯벌 오존이 도시의 찌든 때를 깨끗이 씻어내는 느낌을 준다"고 자랑했다.

    해솔길마을 관계자는 "요즘 전원주택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신혼부부부터 은퇴자까지 연령대가 다양하지만 인터넷을 통해 많은 정보들을 살펴보고 오는 경우가 많아 현장을 보고 마음에 들면 바로 계약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대부도 해솔길마을 분양사무실은 대부북동에 있다. 전화 예약 후 방문해야 답사가 가능하다.

    문의 (032)882-2219.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