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카페·사우나 등 주부들 위한 특화 설계

입력 : 2016.07.07 03:00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는 육아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젊은 엄마들을 위해 여유롭고 행복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점을 뒀다. /동문건설 제공
동문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신촌지구 총 5개 블록에서 총 4567가구 규모의 대단지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를 분양할 예정이다. 먼저 이달 중 3개 블록에서 분양에 나서는데 지하 1층~지상 27층, 전용면적 59~84㎡, 총 2803가구 규모다.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의 강점은 차별화된 '맘스 특화 설계'다. 육아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젊은 엄마들을 위해 여유롭고 행복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점을 뒀다. 우선 단지 내에 맘스아카데미, 맘스사우나, 맘스카페 등을 조성한다. '맘스아카데미'에서는 여성들의 자기개발과 취미생활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전문강좌를 제공할 예정이다. '맘스카페'는 어린 자녀를 둔 여성 입주자들의 친목과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도모하는 공간으로 조성되며, '맘스사우나'는 육아와 가사로 인한 피로를 덜기 위한 여성들을 위한 사우나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여기에 '스마트홈 서비스'를 도입해 주부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외부에서도 조명과 냉·난방, 화재감지 등과 같은 세대 내 통합제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각 세대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빌트인 시스템과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의 가전 제품까지 스마트폰으로 쉽게 제어할 수 있다. 이밖에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부부들이 단지 내에서 자녀와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키즈캠핑파크, 어린이 물놀이터 등도 조성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평택 지역 최초로 지구 내에 서울 강남 대치동의 명문학원을 옮겨와 '대치동 명문학원 타운'을 조성하는 것도 주목할만 하다"며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해 수요자들의 부담을 줄였다"고 덧붙였다.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의 입주가 시작될 즈음에는 평택시의 교통 호재가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먼저 올해 개통 예정인 SRT 평택지제역(가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수서~평택 간 고속철도 노선이 개통되면 평택에서 강남까지 약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해진다.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가 위치한 신촌지구는 쌍용자동차 공장과 평택 종합 물류단지, 안성원곡산업단지, 송탄산업단지 등이 가깝고 차후 삼성반도체 산업단지 등 대기업들의 산업단지 조성이 본격화되면 직주근접 배후 주거지로서 더욱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10-2번지에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031)651-7733.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