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삼송역 출구와 붙어있어 교통 편리

    입력 : 2016.03.24 03:06

    [힐스테이트 삼송역]
    전용 65~84㎡ 주거용 오피스텔…단지 앞 수변공원, 주변에 북한산 인근엔 대형 쇼핑몰 들어설 예정

    부동산 개발 회사인 피데스피엠씨가 경기도 고양시 삼송지구 역세권에 선보이는 주거용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삼송역'이 이달 25일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49층 규모 4개 동(棟)에 전용면적 65~84㎡ 976실이 들어선다. 일반 분양 물량은 969실이다. 아파트 60~85㎡를 대체할 수 있는 중소형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2019년 6월 입주할 예정이다.

    이 오피스텔은 교통이 편리하다. 지하철 3호선 삼송역 1·2번 출구와 바로 붙어 있어 서울 종로3가역과 경복궁역, 디지털미디어시티역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경기도 고양시 삼송지구에 들어서는 주거용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삼송역’의 완공 후 예상 모습
    경기도 고양시 삼송지구에 들어서는 주거용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삼송역’의 완공 후 예상 모습. 지하철 3호선 삼송역 인근에 있어 서울 종로와 광화문 일대로 출퇴근하기에 편리하다./피데스피엠씨 제공
    최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제3차 국도철도망 구축 계획에 신분당선을 삼송지구까지 연결하는 계획이 포함되면서 서울 강남뿐만 아니라 수도권 남부지역 접근성도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신분당선 삼송 연장선은 서울 동빙고동에서 삼송지구를 연결하는 21.7㎞ 노선으로 광화문을 거쳐 은평뉴타운, 고양 삼송지구까지 이어진다. 신분당선 연장선을 이용하면 서울 용산역까지 10분대, 강남역까지 30분대 이동이 가능해진다.

    작년 개통한 고양 원흥~강매 간 도로를 이용해 자유로와 제2자유로, 수색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인천공항 고속도로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고양 화정동~은평구 신사동을 잇는 광역도로가 개통할 예정이다.

    인근에는 대규모 쇼핑몰 등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삼송지구 내에 일산 현대백화점의 4배에 달하는 연면적 36만㎡ 규모 신세계 복합쇼핑몰이 2017년 준공 목표로 공사 중이다. 인근 원흥지구에는 이케아 2호점이 입점할 예정이다. 은평뉴타운에는 롯데몰 은평점과 은평성모병원이 착공했다. 단지 바로 앞에 창릉천 수변공원이 있고 북한산국립공원, 노고산도시자연공원, 서오릉도시자연공원, 오금천 등도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이 오피스텔은 입주민 취향에 맞춰 '가족공간 강화형' '침실공간 강화형' '독립공간 강화형' 등 다양한 맞춤 설계를 적용한다. 양면 현관 수납공간,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식료품 저장 창고) 등을 갖춰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거실 바닥을 250㎜로 두껍게 하고 바닥충격음 완충재를 20㎜에서 30㎜로 강화해 층간소음도 줄였다.모델하우스는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14 일대에 조성한다. (02)381-3077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