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이마트, 안양성모병원 등 생활편의시설 두루 갖춰

입력 : 2015.09.03 03:00

안양 비산 로제비앙

한국토지신탁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사거리에 분양 중인 '안양 비산 로제비앙'이 1기 평촌신도시 노후 아파트들의 대체아파트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관악산, 안양천 조망이 가능한 4베이 파노라마식 신평면을 선보여 인기다.

비산 로제비앙
1기 평촌신도시 노후 아파트들의 대체아파트로 떠오르고 있는 안양 비산 로제비앙. /비산 로제비앙 제공
비산동 554-12번지에 조성되는 '안양 비산 로제비앙은' 지하 4층~지상 24층 3개동 규모다. 전용면적 74㎡형과 84㎡형 2가지 타입, 총 219가구이고 오피스텔은 23~70㎡ 총 30실(예정)로 구성됐다. 또한 안양천과 관악산 등산로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안양천변 생활체육시설과 삼성산이 가까워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갖췄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안양동초와 임곡중, 비산중 등 도보 통학이 가능한 7개의 초·중학교가 있으며 안양대학교와 대림대학교 등이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평촌 노후 아파트의 이주 수요가 많은 상황에서 비산 로제비앙에 대한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또 단지 바로 옆 이마트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킴스클럽, 안양성모병원 등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안양시청과 비산1동 주민센터 등 관공서도 가깝다. 교통여건 또한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 경수대로와 제2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접근이 쉬워 서울은 물론 분당, 과천 등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또 단지 가까이에 1호선 안양역과 4호선 범계역이 위치해 서울 접근성도 우수하다. 문의 1577-2237.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