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분양 현장] 실내골프장·키즈클럽까지 보유한 서수원 대표 아파트

    입력 : 2015.04.30 03:00

    수원 동문굿모닝힐

    서수원의 랜드마크가 될 것을 꿈꾸는 수원 성균관대역 동문굿모닝힐 아파트
    서수원의 랜드마크가 될 것을 꿈꾸는 수원 성균관대역 동문굿모닝힐 아파트./동문굿모닝힐 아파트 제공
    동문건설은 수원시 율전동 365-1 일대에서 '수원 성균관대역 동문굿모닝힐' 아파트를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최대 24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699가구다. 면적별로는 59㎡ 147가구, 84㎡A·B·C형 552가구다. 수요자들이 좋아하는 중소형으로만 구성됐다. 지하철 1호선 화서역 KT&G 부지 내에 모델하우스가 있다.

    분양가는 기준층 기준 3.3㎡ 1000만원 안팎이다. 계약금은 10%이며 중도금 6회차 중 1~3회차는 무이자로 대출해주며 4~6회차는 이자후불제가 적용된다.

    아파트 단지 저층부에는 화강석 사용으로 단지의 품격을 높였고, 친환경 고급마감재는 물론 층간소음 방지 바닥재도 적용된다. 주차장도 지하로 배치하고(근린생활시설 제외) 지상 공간에는 다양한 테마공간으로 채워진다. 단지에는 휴게소, 실개천, 어린이 놀이터, 썬큰정원, 주민운동시설 등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클럽, 키즈클럽, 주민회의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도 들어선다.

    지하철 1호선 성균관대역이 도보 10분 거리다. 42번 국도, 과천-의왕 고속도로가 인접하고 월암IC 이용도 편리해 서울 강남 도심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성균관대역은 쇼핑시설을 갖춘 복합역사로 거듭날 예정으로 민자역사와 북부역사, 환승주차장 등 3개 시설로 개발된다. 민자역사는 지하 2층, 지상 5층, 연면적 8918㎡ 규모로 건립되며 극장, 쇼핑센터, 근린시설, 북카페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신개념 연구 집약시설 산업단지인 수원 R&D 사이언스파크가 조성된다. 30만여㎡ 규모로 개발되는 수원 R&D 사이언스파크에는 에너지기술산업(ET)과 생명공학산업(BT), 나노기술산업(NT) 연구시설 및 교육시설이 들어서게 된다. 상업·주거·지원시설과 대형병원도 입주할 예정이다

    이마트, 농협하나로마트 등의 쇼핑시설이 인근에 있고 여기산, 서호공원, 일월저수지, 성균관대 식물원, 어린이공원(예정) 등도 주변에 있다. 율전초, 상률초, 입북초, 천일초, 율전중, 경기체중, 경기체고, 영생고, 성균관대 자연과학캠퍼스 등의 교육시설이 인근에 있다.

    동문건설은 최근 분양하는 곳마다 마감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들어서도 충남 천안 신부동 주공2단지 재건축 '도솔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2144가구)' 대단지 아파트가 평균 7.58 대 1의 경쟁률로 순위 내 청약을 마치며 계약 마감이 임박했다. 분양 관계자는 "동문건설은 31년간 4만여 가구를 지은 건설명가로 독보적인 노하우와 최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차원 높은 주거문화 실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며 "수원 성균관대역 동문굿모닝힐 아파트는 서수원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31)246-1112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