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분양 현장] 24시간 5중 보안시스템 가동하는 친환경 타운하우스

    입력 : 2015.01.15 03:00

    용인 동백 세종그랑시아

    용인 '동백 세종그랑시아'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의 석성산 자락에 위치한 단독형 정통 타운하우스다. 현재 분양 중이며 분양가 최대 7억 원 할인 혜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총55가구로 가구당 건축 전용면적은 300.38~304.13㎡ 이며, 대지전용466~479㎡로 지어진 단독형 타운하우스이다. 개인 정원 및 주차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생활 친환경 주거공간을 갖추고 있다.

    용인에 들어서는 단독형 정통 타운하우스인 세종그라시아.
    용인에 들어서는 단독형 정통 타운하우스인 세종그라시아. / 세종그라시아 제공
    80여만㎡의 녹지가 제공하는 맑은 공기를 누릴 수 있으며 나홀로 단독주택의 단점을 보완한 주거시스템 및 세대별 개인정원을 갖췄다. 손님을 맞이하는 리셉션 룸과 피트니스 센터, 공원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5중 보안시스템을 적용시켜 생활편의 향상과 안전에도 만전을 기했다. 인근에 대형마트 및 영화관 등이 있다. 2016년 개원 예정인 동백 세브란스병원이 인접해 거주자 중심의 환경으로 변화를 거듭할 전망이다. 이에 따라 고소득 전문직 인구의 유입이 예상되고, 정통 타운하우스의 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교통도 편리하다. 동백~삼막간 도로로 광교 10분 거리, 분당, 판교 출퇴근 20분 거리이다. 수원ICㆍ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등을 통해 강남으로의 접근성도 탁월하다.

    동백 세종그랑시아 관계자는 "이번 잔여세대 분양은 최적의 거주 조건을 갖춘 타운하우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계약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며 "주변 환경의 발전에 따라 원 분양가로의 회복이 전망되기 때문에 지금이 투자수익을 노릴 수 있는 때"라고 말했다.

    이처럼 역세권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우수한 교통 및 생활 여건을 갖춘 동백 세종그랑시아는 잔여세대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분양가(20억원대초반)에서 최대 7억원 할인된 파격적인 분양가로 공급하며 고객의 욕구를 반영한 리모델링을 거친 후 맞춤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문의 (031)274-0061.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