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분양 현장] 덕정역 바로앞, 서울까지 20분대 진입… 양주시 최고층 복합빌딩

    입력 : 2014.11.28 05:28

    경기도 양주 덕정 아트시티

    덕정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보이는 ‘아트시티’
    덕정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보이는 ‘아트시티’ ./‘아트시티’제공
    경기도 양주 덕정역 바로 앞에 들어서는 주상복합빌딩 아트시티가 분양 중이다. 지하 3층 주차장∼지상 17층이다. 1∼3층 근린생활시설, 4∼8층 전문의료시설 및 사무실, 학원, 9∼11층도시형 생활주택,12~15층 오피스텔, 16~17층은 스카이 라운지로 구성된다. 현재 상가는 여러 업종의 임대가 확정되었으며 오피스텔도 대학교 기숙사, 교사 기숙사, 직장인 등 임대가 확정되어 입주시 즉시 바로 월세가 가능하다. 양주시 최고층 복합빌딩으로 덕정역 인근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준공을 앞두고 마지막 공사가 한창이다. 12월 입주 예정으로 즉시 월세가 가능해 투자를 하거나 실수요자에게는 안성 맞춤이다.

    교통 여건이 무엇보다 좋다. 서울까지 곧바로 연결되는 전철 1호선 덕정역 바로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상권이다. 서울까지 20분대로 직행으로 진입이 가능하다. 제2외국순환도로 일부 개통과 버스 정류장 30개 노선과 연결되어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인근의 옥정 덕정 회천 신도시 5만8000여가구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배후 시설도 기대된다.

    서정대예원예술대, 경동대 등 3개 대학의 밀집상권도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부동산 관계자는 "앞이 탁 트고고 양주시내를 한눈에 바라볼수 있어 5성급 호델에 살고 있는 느낌을 받게 될 것"이라며 "아트시티는 높은 발전가능성과 투자수익률이 기대되는 부동산 투자처로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문의(031)861-0666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