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분양 현장] 앞은 공항, 뒤는 한라산… 바다가 펼쳐지는 제주 첫 의료관광호텔

입력 : 2014.01.16 03:03

제주 JK메디컬호텔

제주시에서 최초의 의료관광호텔이 분양된다. JK메디컬은 성형외과산하인 ㈜JK가 제주시 연동에 의료관광호텔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호텔은 지하 3층~지상12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에는 황금색 커튼월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소비자 욕구에 맞는 소형 객실로 구성되어 만족도를 높였다. 조망권이 매우 뛰어나다. 북쪽으로 제주바다를 볼 수 있으며 남쪽으로는 삼무공원과 제주도의 대표인 한라산이 보인다. 실투자금 7000만~8000만원대로 투자 가능하다. 투자 수익률 11% 확정과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라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JK메디컬 그룹 VVIP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간 7박의 무료 숙박권도 받는다. 제주 블랙 스톤 골프 및 리조트 VVIP 대우도 받을 수 있다.

[분양 현장]
제주시 최초의 의료관광호텔인 JK호텔.
제주 의료관광 JK호텔의 장점은 위치다. 호텔이 있는 연동은 일명 '서울의 명동'이라고 불린다. 쇼핑의 상권과 특급호텔들 그리고 오락시설들이 밀집해 있는 제주도의 중심 번화가이다.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바오젠 거리'를 꼽을 수 있다. 바오젠 거리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중국 냄새가 베어있는 곳이다. 2011년 7월 중국의 건강미용 제품 회사 바오젠 그룹이 우수 판매상 인센티브 투어 목적으로 제주도를 방문했다. 이후 대규모 외국 관광객이 제주도를 찾게 됐고 제주도는 바오젠 투어 관광단을 환영하는 뜻으로 바오젠 거리를 지정했다.

바오젠 거리를 비롯한 연동은 예전에 국내 관광객들이 많이 찾던 곳이었다. 그러나 국내 관광객들이 중문이나 서귀포, 성산 등을 선호하게 되면서 다소 침체됐었다. 이 곳을 중국 관광객들이 몰려와 다시 상권에 불을 지폈고 이제는 제주도민들까지 즐겨찾는 명소가 됐다.

연동은 관광에서도 입지 조건이 우수하다. 제주공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제주관광의 베이스캠프가 되는 곳이다. 연동 동쪽으로는 만장굴, 성산일출봉, 성읍민속마을이 있다. 남쪽으로는 한라산, 천지연폭포가 있고 서쪽으로는 애월, 협재, 차귀도 등이 10분 이내에 도달할 수 있는 거리다. 선착순 분양이므로 자세한 안내를 받은 후 방문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문의 (02)783-4000.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