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송도국제도시 중심지… 교육·쇼핑환경 뛰어나

    입력 : 2012.02.23 03:02

    포스코건설 '더샵 그린워크Ⅱ'

    포스코건설이 이번 달 송도국제업무단지 D11블록에서 '더샵 그린워크Ⅱ'<조감도>를 분양한다. 지하 2층, 지상 23~32층 6개 동 규모로 전용 74~124㎡형 665가구로 이뤄져 있다. 이 가운데 74㎡(92가구)와 84㎡(344가구) 등 중소형 주택이 전체 분양물량의 65%를 차지한다.

    '더샵 그린워크Ⅱ'의 가장 큰 특징은 우수한 주거환경이다. 센트럴파크와 채드윅국제학교, 커낼워크 등 송도국제도시의 핵심시설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으며, 특히 포스코교육재단이 송도에 자사고 설립을 추진하면서 채드윅 국제학교와 더불어 탁월한 교육환경을 갖추게 될 전망이다. 더불어 이랜드와 롯데의 복합 쇼핑센터 건립이 예정돼 있어 생활 편의시설도 대폭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포스코건설 제공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도 눈길을 끈다. 단지 안에는 고급 어린이 수영장이 들어설 계획이고, 사우나와 피트니스센터도 제공된다. 입주민의 조망권을 위해 단지와 단지 사이를 잇는 녹색 보행로인 '그린워크'도 조성된다. 그린워크는 인근 커낼워크의 인공수로와 더불어 조깅코스로 꾸며지고 단지 북쪽에 있는 달빛공원까지 이어진다.

    아파트 내부는 입주민의 취향에 맞게 실내 인테리어를 바꿀 수 있는 '홈스타일 초이스' 서비스가 적용된다. 벽지·마감재 선택과 가구 배치는 물론 가변형 벽체를 이용해 공간 구성도 입주자의 선택에 따라 달라진다.

    지난해 12월 분양한 '송도 더샵 그린워크I'은 평균 1.05대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했고, 현재 80% 수준의 계약률을 보이고 있다. 포스코건설 분양 관계자는 "'송도 더샵 그린위크I'이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만큼 바로 옆에서 분양하는 '더샵 그린워크Ⅱ' 역시 높은 청약률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며 "학교·생활편의시설들이 모두 들어서면 아파트 가치는 더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송도 더샵 그린워크Ⅱ'의 모델하우스는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송도 마케팅센터에서 문을 열 예정이다. 1577-1512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